모발이식과 SMP, M자 탈모와 정수리탈모 동시 만족

미디어다음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는 모발이식과 SMP(두피문신)를 복합적으로 시술해 넓은 범위의 탈모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는 모발이식 후에도 아쉬움이 남는 정수리 부위에 SMP를 추가로 시술함으로써 환자의 만족감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렸다는 의미다. 만일 모발이식과 SMP 시술 부위가 다르다면 하루에 두 가지 시술을 모두 받을 수도 있다.

M자 탈모로 고민하는 경우 이마에는 모발이식을 하고, 모발이 가늘어진 정수리에는 SMP를 통해 흑채를 뿌린 것과 같은 효과를 영구적으로 얻는 것이다.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 김진오 원장은 "M자 탈모로 모발이식을 고민하는 환자 중에 많은 경우가 정수리의 머리숱 부족으로 고민을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정수리까지 모발이식을 할 정도는 아니어서 SMP로 두피가 훤히 비쳐 보이는 것을 해결하고 있다. 수술의 부담을 낮추고 효과는 높이는 있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김진오 원장은 "모발이식의 목적은 '누가 봐도 모발이식한 사실을 눈치채지 못하게 하는 자연스러움'이라고 생각한다. 심각하게 진행된 M자탈모 부위에는 모발이식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들 수 있지만 정수리 탈모로 훤히 비쳐 보이는 두피 때문에 만족도가 낮을 수 있다. 그렇다고 아직 필요하지 않은 정수리 모발이식까지 권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해 모발이식과 SMP를 원스톱(One-Stop)으로 진행, 서로 보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사진 > NHI 뉴헤어 모발이식센터 김진오 대표원장

 

 

기사 원문보기 :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320161610118

두피문신 SMP 전후사진 보기 : http://www.inewhair.com/bbs/board.php?bo_table=before_after&sca=sm&mode=sm